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당 도서정보를 SNS로 보내주세요. 페이스북 링크복사

[5세 이상] 파도와 나

도서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온라인 서점 링크를 눌러주세요.

  • Array
  • Array
  • Array
  • Array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 도서명 저자 역자 연령
그림책 파도와 나 이자벨 심레르 이정주 5세 이상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제공고시
출간일 판형 페이지 수 ISBN 수상/추천 내역
2014년 8월 4일 230*325mm 56쪽 9788974997441

도서 소개

세상에서 가장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 그림책 넘실대는 파도에 조용히 몸을 싣고, 바닷속을 둘러 봐요. 여기저기 신기한 바다 친구들이 나를 반겨요. 그림책의 첫 장을 열면, 눈이 부실 듯 파란 물결과 함께 처음 보는 신기한 해초, 산호, 물고기 등 온갖 바다 생물들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으로 다가 옵니다. 발바닥을 긁적긁적 긁어 주는 가시복, 무릎에 슬쩍 기대는 뿔복, 손바닥 위에서 길게 기지개를 켜는 불가사리… 어느새 독자는 바다 속으로 흠뻑 빠져들어 가지요.  섬세한 묘사와 색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랑스의 젊은 그림책 작가 이자벨 심레르의 아름다운 감성이 깊이 녹아 있는 그림책으로, 처음 듣는 생소한 바다 생물의 이름마저도 마치 아름다운 시의 한 구절처럼 느껴지는 환상적인 바다 그림책입니다. 천 가지 신비로운 색깔로 펼쳐지는 아름답고 경이로운 깊은 바다 세상 이야기 신비한 바다 세계로 이끄는 섬세한 묘사와 과감한 색채 바다와 해양 생물들을 이처럼 아름답게 그려낸 책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작가의 관찰력과 묘사력이 돋보이는 독특한 자연 그림책입니다. 우선 색깔에서부터 바다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풀어냅니다. 바다 색은 눈이 시릴 정도로 밝은 푸른 색으로, 바다 생물들은 빨강, 주황, 노랑, 보라 같은 원색들을 과감...
펼쳐보기

저자 소개

[글,그림] 이자벨 심레르
프랑스에서 태어난 스트라스부르 장식 미술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어린이 세계에 관심이 많아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는 것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이자 연출가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거미집], [깃털] 등이 있습니다.

[옮긴이] 이정주
서울여자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불어불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출판과 방송 분야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프랑스어 책을 찾아 소개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오늘은 수영하는 날], [얼룩말 줌], [심술쟁이 내 동생 싸게 팔아요!], [잠을 못 찾겠어], [어부와 어부새], [고흐에서 피카소까지 생쥐를 찾아라!] 등이 있습니다.

상세 이미지

파도와나본문.jpg
 
파도와나본문2.jpg
 
파도와나본문3.jpg
 

회원 리뷰